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김희애, ‘MZ 저격’ 문상훈 유튜브 출격! 스카프 두르고 우아한 롱스커트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희애가 우아한 패션으로 눈길 끌었다.

배우 김희애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희애는 베이지 반팔 그물 니트를 착용해 부드럽고 차분한 인상을 연출했다.

매일경제

김희애가 우아한 패션으로 눈길 끌었다.사진=김희애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김희애는 베이지 반팔 그물 니트를 착용해 부드럽고 차분한 인상을 연출했다.사진=김희애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여유로운 표정과 함께 어우러진 이 니트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김희애는 브라운 플리츠 롱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롱스커트의 자연스러운 주름과 차분한 컬러감이 김희애의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김희애는 아이보리 실크 스카프를 둘러 센스와 품격을 모두 갖춘 포인트를 더했다. 이 스카프는 그녀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불어넣으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김희애는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데드맨’에서 수많은 국회의원을 단숨에 휘어잡는 정치판 최고의 컨설턴트 심은조 여사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강렬한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 표현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김희애의 패션 센스와 더불어 영화에서의 활약상까지, 그녀의 매력은 날로 더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