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김희재, '구해줘!홈즈' 출연...다채로운 토크로 '풍성한 시간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김희재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의 김희재가 '구해줘!홈즈'에 출연한다.

김희재는 오는 27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MBC '구해줘!홈즈'에 출연해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의 작품으로, 음악 유망주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과 이별을 겪으며 자신의 재능을 꽃피워가는 가슴 뛰는 청춘 스토리를 그린다. 불운의 신동 피아니스트 소년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소녀가 만나 음악으로 교감하며 변해가는 스토리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극 중 김희재는 피아노 신동이었지만 어머니의 죽음 후 트라우마로 인해 피아노를 더 이상 치지 못하다 미야노조 카오리를 만나 다시 음악의 세계로 빠져드는 아리마 코세이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재는 개막을 하루 앞두고 있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 및 비하인드를 전할 계획이다. 앞서 선공개된 작품 속 넘버 '나의 피아노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영상을 통해 큰 화제와 기대를 모은 바 있는 김희재가 선사할 작품 관련 토크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일본 최대 출판사 고단샤의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연재된 만화로, 2015년 TV 애니메이션 방영, 2016년 영화 개봉에 이어 지난해 5월 일본 뮤지컬 제작사 토호가 제작해 도쿄에서 초연했다.

한편 김희재를 비롯 이홍기, 윤소호, 이봄소리, 케이, 정지소, 이재진, 김진욱, 조환지, 박시인, 황우림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6월 28일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