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블랙핑크 지수, “에펠탑 위에서도 빛나!”.. 넘사벽 인기로 파리 점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수가 맑은 날씨와 함께 에펠탑을 방문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26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프랑스 파리 에펠탑 앞에서 “올여름은 에펠탑과 함께”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지수는 맑은 날씨와 에펠탑을 배경으로 세련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지수가 맑은 날씨와 함께 에펠탑을 방문했다.사진=지수 SNS


지수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그녀는 흰색 반팔 티셔츠에 연한 청바지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두꺼운 흰색 플랫폼 샌들을 신어 키를 더 높여주는 효과를 주었으며,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지수 옆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블랙 핸드백이 놓여 있는데, 이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매일경제

지수는 색 반팔 티셔츠에 연한 청바지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사진=지수 SNS


이러한 스타일은 여행 중에도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잡으려는 지수의 센스를 잘 보여준다.

사진 속 배경으로 삼은 에펠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로, 사진 속 배경의 올림픽 링 로고로 보아 파리가 올림픽을 준비 중임을 알 수 있다. 에펠탑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관광 명소로, 지수 역시 이곳에서 멋진 순간을 남겼다.

지수의 이번 파리 방문은 그녀의 팬들에게도 큰 즐거움을 선사하며, 그녀의 패션 센스와 여행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