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블랙핑크 리사, 파격 스타일링의 연속…'ROCKSTAR'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역대급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26일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ROCKSTAR(락스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리사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메가 크루에 둘러싸인 채 시작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그는 텅 빈 거리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당한 워킹으로 분위기를 압도한 리사는 영상 말미 기타를 치는 듯한 포인트 동작이 엿보이는 안무를 일부 선보이며 파워풀한 춤선을 자랑했다. 이로써 리사는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리사는 앞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솔로 컴백을 깜짝 스포하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는 비주얼 콘셉트 포토로 180도 새로워진 변신을 예고해 이번 신보로 보여줄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앨범은 리사가 라우드 컴퍼니 설립 내는 첫 앨범이다. 리사가 'ROCKSTAR'로 솔로 뮤지션으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색다른 콘셉트로 대중을 찾을 리사의 'ROCKSTAR'는 한국 시간 기준 오는 28일 오전 9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