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트롯바비’ 홍지윤, “너무 더워요!” 민소매에 미니스커트 입고 무더위 피해 산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홍지윤이 민소매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무더위를 피해 산책을 나섰다.

가수 홍지윤이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홍지윤은 화이트 민소매 상의에 노란색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패션으로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하며, 동시에 무더위를 극복하는 시원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홍지윤이 민소매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무더위를 피해 산책을 나섰다.사진=홍지윤 SNS


그녀의 패션 센스는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홍지윤은 회색 셔링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로써 그녀의 다양한 패션 소화력을 보여주었다.

매일경제

홍지윤은 회색 셔링 미니스커트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사진=홍지윤 SNS


매일경제

홍지윤은 화이트 민소매 상의에 노란색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패션으로 귀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사진=홍지윤 SNS


특히 홍지윤은 갈색 샌들을 신어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코디를 완성했다. 이러한 패션 아이템 선택은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홍지윤은 지난 3월 16일 EDM 트로트 장르의 디지털 싱글 ’가보자고‘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의 신곡은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그녀의 무대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