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5 (목)

임영웅, 생일 지나도 이어지는 ‘선물 기부’…훈훈함 MAX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이 지난 뒤에도 그의 생일을 기념하는 팬들의 기부 소식이 잇따랐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4일 대구시 군위군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가 임영웅 생일(16일)을 맞아 군위군 효령면에 사랑의 성금 2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7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에서는 지난달에도 중증장애인거주시설 평화의집에 50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영웅시대밴드의 다섯 번째 후원 활동으로, 이들은 2022년 8월부터 꾸준히 중증장애인을 위한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영웅시대밴드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이해 시설에 거주 중인 중증장애인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후원금을 전달한다”라며 “후원금이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생일을 앞두고서 평소보다 더한 선한 영향력을 떨치는 임영웅의 행보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임영웅은 25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 공연을 펼쳤다. 이번 콘서트는 10만 영웅시대가 상암벌을 하늘빛으로 물들이며 대성황을 이뤘다. 해당 콘서트는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영화 ‘IM-HERO – THE STADIUM’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