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4일까지 갤럭시 스토어 출시 기념 각종 이벤트 진행
[한국금융신문 김재훈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보드게임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를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는 PC와 모바일 플랫폼 통합을 통해 이용자가 어디서든 동일한 환경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이어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통해 신규 이용자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늘(25일)부터 오는 7월 14일까지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후 성인인증을 거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피망 포커 혹은 피망 섯다를 다운로드하면 인게임 아이템 1500억 골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두 게임을 모두 다운로드 하면 각 게임별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에서 1만 원 이상 누적 결제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출석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의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다운로드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재훈 한국금융신문 기자 rlqm9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