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컴백 김재중, ‘플라워 가든’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김재중. 사진 ㅣ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가수로 컴백한다.

지난 22일과 2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선 14일과 17일 정규앨범 ‘플라워 가든’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던 김재중은 이전과는 또 다른 비주얼 콘셉트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치명적이고도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준 김재중은 데뷔 21년차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교복 셔츠와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비주얼 센터다운 외모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재중은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레전드 앨범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일 오후 6시에는 비주얼 필름 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정규앨범 ‘FLOWER GARDEN’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총 14개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신보에는 김재중이 대부분의 트랙에 작사가로 참여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로 꽉 채워진다.

김재중은 오는 7월 20일과 21일 신보명과 동명의 콘서트 ‘20TH ANNIVERSARY 2024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FLOWER GARDEN” in SEOUL’(플라워 가든 인 서울)’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