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실제 '성형수술' 실화..이상민, 턱 붕대감고 등장→신동엽도 "눈수술" 고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실제 성형한 모습을 공개, 신동엽도 눈 수술을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밍니 성형했다.

이날 이상민과 이동건이 김종국과 어디론가 향했다. 이상민은 "난 종국이가 부럽다 이런 형 있으면 행복할 것"이라 했다. 알고보니 성형외과의인 김종국 형네 병원을 찾은 것. 김종국은 "난 단 한 번도 뭘 하지 않았(이상민)형이 원해서 오늘 추천한 것"이라 말했다.

이상민은 "사실 다른 병원 많지만 불안함이 덜 할 것 같다"며 "멋도 멋인데 불편한 것이 있어, 동건이 턱라인이 나오려나"라고 말했다. 턱수술을 하려는 듯한 모습. 제대로 상담을 받고 싶은 듯 했다. 이상민은 "동건이 정도의 갸름한 턱 라인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를 보던 신동엽은 "불편한게 있으면 할 수 있다"고 말하더니 나도 "눈꺼풀이 내려와서 찔려, 예전에 살짝 했더니 그 뒤부터 눈이 안 내려오고 좋다"고 했다. 신동엽은 "(눈) 티는 안 나지만 너무 좋다"며 깜짝 고백,이에 허경환 모친은 "어느 병원에서 했나"며 궁금, 이에 서장훈은 "그런 질문을 좀, 종국이 어머니계신다 나중에 물어봐라"꼬 해 웃음짓게 했다.

이상민은 '최근 빚 마무리 해, 생활 좀 하니 내 불편함을 찾게 됐다"며 "자다가 턱밑 지방이 접힌다, 비염도 있어, 호흡이 불편해 깰 때가 있다"며 혹시 턱살이 호흡에도 문제일지 물었다. 실제 수면 무호흡이 생길 위험이 있는 것. 악영향이 있는 것이었다. 필요한 수술은 지방흡입술과 턱밑 실리프팅이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흡입 비포, 애프터 사진을 비교해보기로 했다. 어느 정도 날렵해진 모습. 이상민은 "수술 하겠다"며 성형할 결심, "작은 변호가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했다.

이어 두시간 후 실제 수술 후 모습을 공개, 붕대를 칭칭 감고 집에 도착했다. 이상민이 실제 수술을 받은 모습이 충격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