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5 (목)

20기 영호, ♥정숙과 현커 근황 "둘이 아닌 하나"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나는 솔로' 20기 영호가 방송 출연 소감을 전하며 정숙과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20일 영호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20기 백코트 흰두부남이자, 사랑을 찾으러 온 영호로 시작해서, 둘이되어 함께 ‘솔로나라 탈출’이라는 행복으로 끝맺었던 나는솔로 20기"라는 글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영호는 "이젠 솔로나라 밖에서 둘이 아닌 하나로 사랑을 이어가고자 합니다"영원한 사랑을 찾으러 왔지만, 영원한 우정까지 함께 얻을 수 있어, 어느 누구보다 행복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부족한 저희를 소중한 응원으로 은혜를 보내주신 분들께도 행복만이 가득한 꽃길을 걸으시길,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분들께 사랑만이 가득하시길, 간절히 기원하고 바라겠습니다"라며 "그동안 20기 영호로 9주동안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 20기 영호, 정숙은 최종커플이 됐다. 방송에서 뽀뽀를 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이들은, 최근 열애 중이라며 현커(현실 커플)임을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 20기 영호 전문.

20기 백코트 흰두부남이자, 사랑을 찾으러 온 영호로 시작해서, 둘이되어 함께 ‘솔로나라 탈출’이라는 행복으로 끝맺었던 나는솔로 20기.
이젠 솔로나라 밖에서 둘이 아닌 하나로 사랑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영원한 사랑을 찾으러 왔지만, 영원한 우정까지 함께 얻을 수 있어, 어느 누구보다 행복했습니다.
우리 20기 친구들, 사람인지라 미생과도 같은 모습에 누리꾼들의 질타도 많았지만, 앞으로 더 완성된 모습으로 더 행복한 미래만이 가득하길,

부족한 저희를 소중한 응원으로 은혜를 보내주신 분들께도 행복만이 가득한 꽃길을 걸으시길,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분들께 사랑만이 가득하시길,
간절히 기원하고 바라겠습니다.

그동안 20기 영호로 9주동안 많은 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릴 수 있어서 진심으로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기 영호 올림)

#나는솔로 #나는솔로20기 #20기영호

사진=20기 영호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