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8 (목)

[오늘컴백] 하이키, 더 '뜨거워지자'…올여름 불태울 준비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하이키가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불태울 준비를 마쳤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LOVE or HATE(러브 오어 헤이트)'를 발매한다.

조이뉴스24

하이키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GL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OVE or HATE'는 하이키가 올해 초 발매한 'H1-KEYnote' 프로젝트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와일드한 감성부터 따뜻한 무드의 음악까지 다채로운 감성이 공존하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뜨거워지자(Let It Burn)'를 비롯해 '♥ Letter', '나를 위한, 나에 의한, 나만의 이야기(Iconic)', '국지성호우(Rainfalls)' 총 4곡이 수록됐다.

'뜨거워지자'는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와 함께 하이키의 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홍지상 작가가 작사·작곡한 곡이다. 묵직하면서 그루비한 붐뱁 힙합 리듬에 거칠고 공격적인 그런지 록 사운드가 얹어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담고 있다.

아울러 신보에는 피프티피프티 'Cupid'와 화사의 'I'm a 빛' 작곡에 참여한 Louise Udin과 Gustav Landell, 스윗튠의 한재호와 김승수, 모노트리의 황현, GDLO 등 국내외 유명 프로듀서들이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서이, 리이나, 휘서, 옐이 2번 트랙 '♥ Letter'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하이키만의 감성을 더했다.

이뿐만 아니라 안무 디렉팅에는 원밀리언 수석 안무가 리아킴이 참여해 퍼포먼스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에스파 'Drama', (여자)아이들 'TOMBOY', 'Super Lady' 등을 연출한 하이퀄리티피쉬가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한층 더 다양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오는 하이키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과연 하이키가 그려낼 새로운 여정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하이키의 미니 3집 'LOVE or HATE'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뜨거워지자' 뮤직비디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