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서인국, 안재현과 케이윌 MV 속 '월드게이' 장면에 "인생연기" 폭소 [N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서인국 안재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서인국이 안재현과 동성애를 열연한 케이윌 신곡 뮤직비디오 장면에 "인생연기"라고 표현했다.

서인국은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재현과 찍은 케이윌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갈무리해 올렸다.

사진 속에는 누워있는 안재현의 얼굴 위로 서인국이 가깝게 다가오는 모습이 담겼다. 서인국은 이 장면에 "인생연기"라는 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케이윌의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를 통해 사랑과 우정을 넘나드는 열연을 펼친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2년 공개된 케이윌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Please Don't...) 뮤직비디오의 후속편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케이윌, 서인국, 안재현의 인연을 이어준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는 당시 파격적인 반전 스토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덕분에 두 사람은 '월드 게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12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며 8000만 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후속편 신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한편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