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3 (토)

레드벨벳, 신보 '코스믹' 티저 이미지 공개…판타지 같은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보 '코스믹'(Cosmic)으로 다채로운 무드의 곡들을 선보인다.

18일 레드벨벳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신보 '코스믹'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에는 멤버들의 판타지적인 비주얼이 담겨, 레드벨벳이 보여줄 또 다른 차원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러브 아케이드'(Love Arcade)는 오락실을 연상시키는 재밌는 효과음과 키보드 사운드가 밝고 장난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는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너와 나 사이를 방해하는 온갖 규칙 따윈 깨버리고 마음이 이끄는 대로 우리만의 세계를 만들자는 내용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또 다른 신곡 '나이트 드라이브'(Night Drive)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 위로 펼쳐지는 나른한 멜로디가 꿈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팝 곡으로, 우리의 추억이 별처럼 빼곡히 새겨진 어느 멋진 밤의 드라이브같이 앞으로도 어디든 서로를 믿고 함께 나아가자는 마음을 가사에 표현했다.

한편, 레드벨벳 새 앨범 '코스믹'은 6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