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조권, '8년 인연' 큐브 떠나 새출발 "소중한 인연 감사"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 3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JTBC ‘R U Next?(알 유 넥스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R U Next?’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안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7개의 관문을 하나씩 통과하며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지난 23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모바일 금융 앱 토스에서 첫 번째 글로벌 투표가 시작됐다.조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30 /jpnews@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2AM 조권이 7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17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조권과 충분한 논의 끝에 2024년 6월 17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2018년부터 현재까지 소속 아티스트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넘치는 에너지로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조권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조권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조권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소중했던 긴 인연, 그동안 감사했다”고 전하며 소속사를 떠나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조권은 2008년 2AM으로 데뷔한 뒤 2018년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AM 활동 뿐만 아니라 뮤지컬 등에서 활약하며 만능 아티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