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47세 조우종, 반전의 복근 공개…"14일 만에 4.5㎏ 감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상이몽2' 17일 방송

뉴스1

SBS '동상이몽2'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조우종이 '동상이몽2'에서 전현무를 의식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바디 프로필(보디 프로필) 촬영에 도전하는 조우종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조우종은 파리 올림픽 중계진 합류 소식을 전하며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여러 가지 시도 중이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조우종은 바디 프로필 촬영으로 화제성 1위에 등극한 전현무를 의식하며 바디 프로필 촬영을 예고했다. 더불어 아내 정다은과 함께 국가대표팀과 스턴트 치어리딩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조우종의 바디 프로필 소식에 모두가 의심한 가운데, 조우종은 "운동한 지 10년 됐다"라며 자신감을 뽐냈다. 이어 조우종은 "매일 운동 4시간씩 했다"라며 촬영 3일 전, 반전의 복근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4일 만에 4.5㎏을 감량했다는 조우종은 촬영 당일 노력 끝에 완성한 근육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