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권은비, 18일 발매 'SABOTAGE' 기대 포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권은비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SABOTAGE)'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사보타지'는 80년대 디스코 사운드에서 영감받은 유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하우스 비트 위에 유려하고 다이내믹한 보컬 레인지가 매력적이다.

권은비는 지난해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여름 페스티벌에 걸맞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후 '언더워터(Underwater)'로 무려 세 번의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더욱 뜨거워진 여름의 열기를 담은 '사보타지'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권은비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서머 퀸' 수식어를 재차 입증한다.

'사보타지' 속 권은비의 업그레이드된 음악만큼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도 시선을 압도한다. 여름 햇살처럼 눈부신 매력을 장착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오는 권은비가 어떤 색다른 음악과 무대로 가요계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커진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주며 '퍼포먼스 대가' 수식어를 지켜온 권은비는 '사보타지'를 통해 또 한 번 색다른 퍼포먼스에 도전한다.

한편, 권은비의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