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3 (토)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616' 임영웅 생일 맞아 전국에 '따뜻한 손길' 릴레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가수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팬클럽 '영웅시대'가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기부 밎 선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6일 사랑의열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제주'가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지난 14일 제주케어하우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전달된 성금은 제주케어하우스와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를 통해 도내 중증장애인과 청소년들을 위한 복지사업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MHN스포츠

가수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앞서 지난 14일 '영주·예천 영웅시대'는 영주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에 카스테라와 두유, 과자등을 수제로 만들어 기부했다.

'영주·예천 영웅시대'는 "장애인과 예천 사랑마을을 위해 빵을 직접 만들고 다과를 준비해 나눠드렸다"며 "임영웅처럼 말보다 실천으로 꾸준히 주변 이웃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선한 영향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같은 날 '영웅시대 충북' 역시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기념해 충북장애인축구협회 축구단에 삼다수 생수 4,000병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는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 기부다.

여기에 보태 임영웅의 인천 팬클럽 '인천 웅's 사랑방'은 사랑의열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임영웅의 생일 6월16일을 뜻하는 616만원을 기부하고 나눔리더스 클럽에 가입했다. 마찬가지로 '영웅시대withHero광주·전남'은 소외된 이웃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열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616만원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달 25~26일 양일에 걸쳐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폭발적인 매진 행렬과 함께 성황리로 행사를 종료했다.

사진=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