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영화계 소식

'탈주' 7월 3일 개봉일→2주차 무대인사까지 확정…이제훈·구교환 참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의 주역들이 개봉일인 7월 3일과 개봉주 주말 7월 6일과 7일, 개봉 2주차 주말 7월 13일과 14일 무대인사를 통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먼저 개봉일인 7월 3일에는 배우 이제훈과 구교환, 이종필 감독이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봉 첫날부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서 개봉 첫 주 주말에는 이제훈과 구교환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7월 6일에는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찾는 데 이어 7월 7일에는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수원, 메가박스 수원AK플라자, 롯데시네마 수지, CGV 신세계경기, CGV 판교를 차례로 방문해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봉 2주차 주말에는 이제훈, 구교환, 이종필 감독이 함께한다.

7월 13일에는 CGV 송파,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성수, CGV 왕십리를 찾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이어 7월 14일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해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탈주'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로 7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