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레벨 문' 감독판 선보인다…8월 2일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넷플릭스 '레벨 문' 감독판 선보인다…8월 2일 공개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레벨 문 [사진: 넷플릭스]

레벨 문 [사진: 넷플릭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가 영화 '레벨 문'(Rebel Moon) 시리즈의 감독판을 공개한다.

11일(이하 현지시간) IT 매체 더 버지는 넷플릭스가 잭 스나이더 감독의 '레벨 문' 시리즈 두 편의 감독판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스나이더 감독은 '레벨 문: 파트1 불의 아이'와 '레벨 문: 파트2 스카기버'의 메가폰을 잡은 바 있다. '레벨 문'은 스나이더 감독이 스타워즈 수준의 공상 과학 서사시를 만들려는 시도로 잘 알려져 있다.

넷플릭스는 "잭 스나이더 감독의 장대한 공상 과학 사가의 신화와 광기를 좀 더 깊이 파고들어 보다 섹시하고 피비린내 나는 '레벨 문'의 세계를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될 두 편의 감독판은 2시간이 넘는 오리지널 영화보다 상당히 길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스나이더 감독은 이전에 "1시간에 가까운 추가 콘텐츠가 포함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두 편의 감독판에는 새로운 이름도 붙여졌다. '불의 아이'로 알려진 파트1은 '피의 성배'로, 파트2인 '스카기버'는 '용서의 저주'라는 제목이 붙었다. '레벨 문'의 감독판 두 편은 오는 8월 2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