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수현, 임나영과 해외발 열애설 "사실무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배우 김수현과 임나영이 지난 7일 한 페스티벌에서 목격됐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수현이 동료 배우 임나영과의 열애 사실을 부인했다.

11일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임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다. 지인들과 페스티벌에 놀러 갔다가 인사를 나눈 것뿐"이라고 전했다.

스타데일리뉴스

김수현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날 오전 해외 매체 ET투데이는 김수현과 임나영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을 함께 즐기며 귓속말을 나눴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주변이 시끄러워 잠깐 귓속말로 인사한 모습"이라고 해명했다.

이들은 지난 7일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에서 목격됐다. 이 자리에서 김수현이 임나영에게 귓속말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스타데일리뉴스

프리스틴 임나영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한류스타 김수현은 지난 4월 말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누렸다.

임나영은 그룹 아이오아이, 프리스틴 출신으로, 최근 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 출연했다. 현재는 KBS Joy 여행 예능 '픽미트립 인 발리'에 출연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