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수현·임나영 해외發 열애설→순식간에 종결 "전혀 사실 아냐"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김수현·임나영 해외發 열애설→순식간에 종결 "전혀 사실 아냐" [공식입장]

속보
美 "시리아서 기습 공격에 미군 2명, 민간인 1명 사망"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수현과 아이오아이(I.O.I) 출신 배우 임나영의 열애설이 해외에서 제기된 가운데, 양측이 이를 부인했다.

10일(현지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투데이(ET)는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코리아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등장은 팬들의 시선을 모으기에 충분했고, 이에 관객들은 두 사람의 모습을 찍어 SNS에 업로드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는 김수현과 임나영이 나란히 서서 음악을 즐기는가 하면, 김수현이 임나영에게 귓속말을 하는 모습이 담기면서 열애설이 불거진 것.

이에 11일 오후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임나영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 측 관계자 또한 "두 분이 페스티벌 현장에서 우연히 만났다. 현장이 시끄러워서 이야기가 전달되지 않아 귓속말을 한 것 뿐"이라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한편, 김수현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으로 열연하며 화제를 모았고, 임나영은 최근 종영한 KBS 1TV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활약한 바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