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vs 이찬원 ‘투표 빅매치’… 뉴욕 타임스퀘어에 얼굴 올릴 가수는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임영웅 vs 이찬원 ‘투표 빅매치’… 뉴욕 타임스퀘어에 얼굴 올릴 가수는

속보
강기정 "통합청사 주소재지 광주 되면 어떤 명칭도 수용"
가수 임영웅과 이찬원의 역대급 투표 빅매치가 시작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지난 10일 오픈한 ‘K-베스트 싱어(K-BEST SINGER)’ 투표가 많은 관심 속에 시작됐다. 이와 관련 트로트를 비롯해 발라드, 래퍼 등 다양한 장르의 쟁쟁한 솔로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킨 임영웅과 이찬원 외에도 영탁, 송가인부터 아이유, 지코, 강다니엘, 김세정 등 최정상의 솔로 아티스트들이 후보에 올라 경합을 펼치고 있다.


투표 시작과 동시에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각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팬덤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는 전언.

팬들은 “솔로 아티스트를 위한 투표라니”, “아이돌 투표 부분에 속하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 투표를 통해 꼭 1위를 만들어주겠다”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내 최정상급 인기와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들 중 ‘K-베스트 싱어’ 1위는 전 세계 팬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


특히 최종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스크린에 광고가 게재된다. 이로 인해 팬들에게는 자신이 응원하는 아티스트를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유픽 플랫폼 관계자는 “유픽은 앞으로 다양한 행사 및 시상식을 준비 중”이라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베스트 싱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픽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