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드라마 OST '우리들의 블루스' MV 3300만 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병헌 신민아의 애절한 연기에 특별 감성 자극
KOMCA 저작권 음원 스트리밍 '송 오브 더 이어'


더팩트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OST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폭발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뮤직비디오는 5일 기준 3300만뷰를 찍었다. /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OST '우리들의 블루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3300만을 넘었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뮤직비디오는 5일 기준 3300만뷰를 찍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2년 4월 1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동명 OST이자,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수록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이병헌, 신민아의 애절한 연기와 임영웅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특별한 감성을 자극한다.

임영웅은 2021년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에 이어 2022년 '우리들의 블루스' OST까지 연속해 큰 사랑을 받으며 'OST 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올해 진행된 제10회 KOMCA 저작권 음원 스트리밍 분야에서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받은 곡에 주는 '송 오브 더 이어'(Song of the Year)에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가 차지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