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피키 블라인더스' 영화화 확정…주연에 '킬리언 머피'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넷플릭스 '피키 블라인더스' 영화화 확정…주연에 '킬리언 머피'

속보
이 대통령, '이해찬 위독' 상황 보고에 조정식 베트남 급파
[AI리포터]
킬리언 머피 주연의 영화판 피키 블라인더스가 제작된다 [사진: IMDb]

킬리언 머피 주연의 영화판 피키 블라인더스가 제작된다 [사진: IMDb]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킬리언 머피가 '피키 블라인더스' 영화판에서 다시 한번 주연을 맡았다고 4일(현지시간) 연애매체 버라이어티가 전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피키 블라인더스'는 1919년 영국 버밍엄을 배경으로 한다. 작품은 토마스 셸비(킬리언 머피 분)를 주축으로 한 셸비 가문이 악명 높은 범죄 조직 '피키 블라인더스'를 이끌고 암흑가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야기를 그린다.

'피키 블라인더스'는 영국 아카데미에서 최우수 드라마 시리즈로 선정된 작품으로, 킬리언 머피와 찰리 머피는 아일랜드필름TV어워즈에서 각각 남우 주연상과 여우조연상을 받았다.

시리즈는 스티븐 나이트가 메인 각본을 맡았으며 킬리언 머피 외에도 헬렌 맥크로리(폴리 그레이 역), 폴 앤더슨(아서 셸비 역), 소피 런들(에이다 손 역), 조 콜(존 셸비 역) 등이 작품에 참여했다.

'피키 블라인더스' 영화판은 시즌1을 연출했던 톰 하퍼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으며, 줄거리 세부 사항과 추가 캐스팅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영화는 2024년 말 제작에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BBC 필름과 함께 제작될 예정이다.

영화판에서 다시 한번 주연을 맡은 킬리언 머리는 "(이번 영화판에서) 스티븐 나이트, 톰 하퍼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팬들을 위한 작품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