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4주 연속 진입·RM '톱 랩 앨범' 1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섯 왕자님 |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재진입했다.
4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는 111위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지난달 7일 자 차트에서 151위를 기록한 뒤 200위 밖으로 이탈했다가 약 한 달 만에 차트에 다시 이름을 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액트:프로미스'(ACT:PROMISE)로 미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세븐틴의 베스트 앨범 '17 이즈 라이트 히어'(17 Is Right Here)는 149위를 기록하며 차트에 4주 연속 진입했다.
BTS RM 솔로 2집 |
RM의 솔로 2집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Right Place, Wrong Person)은 5위로 첫 진입했다.
이 앨범은 장르별 차트인 '톱 랩 앨범'에서 1위를 기록했고,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에서 2위를 차지했다.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신보의 수록곡인 '너츠'(Nuts)가 14위, '라이트 피플, 롱 플레이스'(Right People, Wrong Place)가 15위, '그로인'(Groin)이 18위에 오르는 등 다수의 곡이 순위권에 들었다.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는 뉴진스의 신곡 '하우 스위트'(How Sweet)가 100위 안에 들지 못한 노래의 순위를 매기는 '버블링 언더 핫 100'에서 12위에 올랐다.
뉴진스 |
cj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