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1년 3개월 만 국내 컴백' 카라 니콜, 베일 벗은 퍼포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카라(KARA)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니콜(Nicole Jung)이 통통 튀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JWK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카라(KARA) 멤버 겸 솔로로 활동 중인 니콜(Nicole Jung)이 키치한 매력으로 귀환을 예고했다.

니콜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5!6!7!8!'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속 니콜은 앞머리를 낸 헤어 스타일로 기존과 또 다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니콜의 물오른 비주얼이 많은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5!6!7!8!'의 퍼포먼스 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니콜은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살랑이는 듯 정확한 춤선으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5!6!7!8!'은 니콜이 1년 3개월 만에 준비한 국내 솔로 싱글이다. 니콜만의 화려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이 예고됐다. 특히 니콜의 특장점인 당당한 퍼포먼스가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니콜은 '5!6!7!8!' 컴백 준비와 더불어 현재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2024 (乘风2024,Ride The Wind 2024)'에서 활약하고 있다. 첫 무대에서 시즌 최초의 외국인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최근 방송분에서는 원더걸스의 'Nobody (노바디)'를 완벽 재해석하여 중간 평가 1위를 거머쥐며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는 등 K팝 걸그룹 출신다운 탁월한 역량을 입증했다.

유니크한 매력과 스타일로 컴백하는 니콜의 신곡 '5!6!7!8!'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