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EXID 하니, 양재웅과 결혼 발표… "함께하고 싶은 사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EXID 하니, 양재웅과 결혼 발표… "함께하고 싶은 사람"

속보
서울지하철 노사 교섭서 1노조 교섭 결렬...오늘 첫차부터 파업
하니 인스타그램

하니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EXID 멤버 하니가 공개 열애 중인 정신과 전문의와 결혼한다.

하니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는 손편지를 공개했다.

하니는 손편지에서 "감사하다. 운이 좋아 많은 분들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그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하게 성장했다. 예쁘게 키워주셔서 참 감사하다"며 "그런 제가 삶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다.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하니, 양재웅 ⓒ스타데일리뉴스

하니, 양재웅 ⓒ스타데일리뉴스


하니는 지난 2022년 6월 열 살 연상인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열애 중인 사실을 알렸다. 이후 두 사람은 약 2년 만에 결혼을 발표했다.

하니는 2012년 걸그룹 EXID 멤버로 데뷔, 히트곡 '위 아래'의 차트 역주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사실상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엑스엑스' '아직낫서른' '유 레이즈 미 업' 'IDOL' '사랑이라 말해요' '판타G스팟',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형 양재진과 함께 의사 형제로 유명한 양재웅은 SBS '모닝와이드',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채널A '하트시그널' 시리즈, MBC every1 '장미의 전쟁'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문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