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출산’ 안영미, 1년 만에 ‘두시의 데이트’ 복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두데’. 사진 I MBC라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안영미가 MBC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 돌아온다.

2023년 4월 출산 및 육아로 모든 방송을 떠났던 안영미는 ‘SNL’과 함께 복귀작으로 ‘두데’를 택하면서 라디오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쉬는 동안 청취자들과 DM을 주고 받으면서 큰 위로를 받았다는 안영미는 “쉬는 동안 청취자가 되어보니 라디오를 들으며 얻는다는 위안이 뭔질 알겠더라. 이전보다 더욱 성숙하고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두뎅이 여러분께 위로와 흥을 동시에 팍팍 드리겠다”고 전했다.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는 그녀의 에너지는 새로운 ‘두데’ 곳곳에서 흘러넘칠 예정이다. 외로운 미국에서 홀로 대사를 내뱉으며 갈고 닦은 연기 실력이 빛을 발할 ‘두데가 말아주는 드라마 – 두말드라마’, 육아 스트레스 해소의 장이 될 ‘돌싱어즈’, 화제의 인플루언서 달씨와 함께 할 ‘난 학창시절 영어공부 안했다는 사~실’, 사연 주인님을 극진히 모실 ‘집사 카페’ 등 청취자와 함께 신나게 놀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6월 3일 오후 2시 ‘두데’ 첫 방송은 그녀의 복귀를 축하하기 위한 깜짝 손님들의 등장도 예고 되어있다. 안영미의 복귀전은 MBC FM4U (수도권 91.9MHz)와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라디오 min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