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배아현, '미스쓰리랑'·'미스트롯3' 출연진 중 트렌드지수 1위…핫한 존재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배아현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배아현은 최근 공개된 랭키파이의 '미스쓰리랑' 출연진 부문 트렌드지수(5월 4주 차) 분석 결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총 9695포인트를 받은 배아현은 성별 선호도에서 남성 51%, 여성 49%로 남성의 선호도가 더 높은 모습을 보였다. 또 배아현은 '미스트롯3' 참가자 트렌드지수 분석 결과에서도 1위로 집계됐다.

배아현은 지난 3월에도 '미스트롯' 전 시즌 참가자 트렌드지수(3월 3주 차) 분석 결과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대중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배아현은 TV CHOSUN '미스트롯3'에 출연해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깊이 있는 노래를 선보이며 최종 2위를 차지했다. '미스트롯3' 이후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급부상한 배아현은 최근 냠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아현은 현재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TV CHOSUN '미스쓰리랑'과 '아빠하고 나하고'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렇듯 배아현은 꾸준하게 대중과 소통하며 선배 가수 김연자, 주현미, 장윤정을 잇는 차세대 가수의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