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류준열·천우희 'The 8 Show',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1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 세계 68개국 톱10 랭크

더팩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The 8 Show'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 톱10 웹사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류준열 천우희 주연의 'The 8 Show'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9일 넷플릭스 글로벌 차트 톱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오리지널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극본·연출 한재림)'는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48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아르헨티나 브라질 프랑스 독일 인도네시아 베트남을 포함한 총 68개 국가에서 톱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공개 2주 차에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The 8 Show'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관상' '더 킹'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재림 감독의 첫 시리즈 작품으로 주목받았다.

한재림 감독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다"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전했다.

'The 8 Show'는 총 8부작으로 지난 17일 넷플릭스에서 전편 공개됐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