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아이브, 흑이브 VS 백이브 '아센디오' 활동 비하인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브(IVE)가 '아센디오(Accendio)' 활동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더블 타이틀곡 '아센디오(Accendio)' 활동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가장 먼저 '아센디오' 무대를 선보이게 된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 현장에서는 '흑이브(흑화 아이브)'로 변신한 아이브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센디오'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를 선보인 가을이 "못한다고 생각하는데 잘한다고 얘기해 주는 게 너무 감사한 것 같다"라고 이야기하자, 레이는 "나 언니의 그 표정 연기에 약간 몰입됐다"라며 "자전거 연기할 때 특히"라고 칭찬을 덧붙였다.

KBS 2TV '뮤직뱅크'에 백이브(백화 아이브)로 등장한 아이브는 전날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스타일링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레이가 멤버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만든 쿠키와 브라우니를 나눠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가을이 사준 오븐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한 레이는 "이번 활동에 모든 스태프분들한테 너무 감사해서, 너무 고생 많으셨으니까 조금이라도 힘이 났으면 좋겠어서 감사의 마음, 그리고 응원의 마음으로 제가 어제 거의 밤새워서 만들었다"라며 "열심히 편지도 썼다. 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감동하게 했다.

끝으로 마법소녀로 변신한 아이브는 SBS '인기가요'에서의 '아센디오' 마지막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무대 이후에는 MC 이서의 모습을 모니터링하는가 하면, 레이는 직접 만든 머핀을 나눠주는 등 훈훈함으로 대기실을 물들였다.

'아센디오' 활동을 마무리하며 레이는 "총 네 번의 음악방송 밖에 못 했는데 그래도 저희는 다양하게 보여드렸다고 생각하니까 다이브(공식 팬클럽명)도 그만큼 좋아해 줬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고, 가을은 "짧고 굵게 끝난 '아센디오' 활동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우리 다이브 많이 봐서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6월 4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의 '아코르호텔 아레나(Accor Arena)'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