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에이티즈, '황금알'+'가타 트럭' 등 밀착 신보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1일 미니 10집 'GOLDEN HOUR : Part.1' 발매

더팩트

신보 발매를 앞둔 에이티즈가 팬과 대중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KQ엔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과 대중을 직접 찾아가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에이티즈는 31일 미니 10집 'GOLDEN HOUR : Part.1(골든 아워 : 파트 1)'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에 나섰다. 타이틀곡을 6개 버전으로 일부 공개했고 특히 대중의 참여를 유도한 '황금알 가챠'와 앨범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가타 트럭(Gotta Truck)'을 운영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이티즈는 최근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에 타이틀곡 'WORK(워크)'의 음원 일부를 6개 버전으로 공개했다. 같은 구간의 멜로디가 피아노, 가야금, 클라리넷 등 6가지의 다양한 악기로 연주된 음원이다. 이 중 진짜 음원을 찾아 X(구 트위터)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의 참여도와 관심을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성수 상암 홍대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 '황금알 가챠'를 진행했다. 이들은 'WORK'라는 테마에 맞춰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주요 지역에 '황금알 가챠'를 설치하고 누구나 황금알을 뽑을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이벤트는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인기를 얻으며 빠르게 소진됐고 신보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경품들을 통해 흥미를 자극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아울러 에이티즈는 지난 25일과 26일 '가타 트럭(Gotta Truck)'을 홍대 코엑스 서울숲 등 서울 인구 밀집 지역에서 운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앨범 수록곡과 관련된 문구가 적힌 북마크, 거위와 황금알 미니어처 등 신보 콘셉트와 관련된 오브제를 배부하며 팬들에게 오프라인 티징 참여 경험을 제공했다.

이렇듯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에이티즈는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낼 'GOLDEN HOUR' 시리즈를 통해 멈추지 않고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갈 계획이다.

에이티즈는 오는 31일 오후 미니 10집 '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