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국내외 MZ 세대 공략”

헤럴드경제 양대근
원문보기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국내외 MZ 세대 공략”

속보
李대통령 "최저임금은 금지선일 뿐…공공 비정규직에 적정임금 지급"
27일부터 온라인몰 판매 시작

“국내외 여행객 관심 기대”


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부모 등을 중심으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미스터두낫띵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상으로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 굿즈는 승무원 유니폼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로 다양하게 디자인됐다.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한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떼고 붙이는 스티커) 등 3종류의 상품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인형, △피규어 등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현재 이스타항공이 전개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미스터두낫띵은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