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진정한 히어로" 임영웅, 어르신 업은 진행요원에 감사 인사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진정한 히어로" 임영웅, 어르신 업은 진행요원에 감사 인사

속보
강기정 "통합청사 주소재지 광주 되면 어떤 명칭도 수용"
(사진=SNS, 물고기뮤직)

(사진=SNS, 물고기뮤직)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도운 콘서트 진행요원에게 감사를 표했다.

임영웅은 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 2일차 공연 말미에 해당 진행요원을 언급했다. 앞서 온라인상에서는 전날 열린 1일차 공연 당시 진행요원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업고 계단을 올라 객석으로 안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임영웅은 “어제 연로하신 어르신을 업고 올라가신 진행요원이 여기 어딘가에 계실 거다. 참 진정한 히어로이시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영웅이 “어디 계시냐. 손 한 번 흔들어달라”고 하자 카메라가 해당 진행요원의 모습을 비췄다. 임영웅은 “안녕하세요. 고맙습니다”라면서 “정말 멋진 일 하셨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그는 이어 “저분뿐만 아니라 모든 진행요원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최선을 다해 여러분을 모셨다”면서 팬들에게 “따듯한 박수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은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앙코르 공연으로 펼친 공연이다. 임영웅이 ‘상암벌’로 통하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5~26일 양일간 개최한 이번 공연으로 임영웅은 총 10만 관객을 동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