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박서준 측, 10살 연하 모델과 열애? "사생활 확인 어려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레이어20 스튜디오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동윤 감독과 박서준, 한소희, 수현, 김해숙, 조한철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서준(35)이 10살 연하 배우 겸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24일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다. 해당 일정에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초대되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라면서 '공식 스케줄에 대한 사실 외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현지 외신은 23일(현지시간) 박서준과 로렌 사이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해당 매체 보도에 따르면 박서준과 로렌 사이가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났고 현지 목격담도 있으며 동일 장소 사진까지 게시물로 올렸다.

그러나 소속사 측이 "사생활 확인 불가" 입장으로 선을 그어 사실 여부에 대해선 구체적인 확인이 되지 않고 있다.

박서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다. 열애설 상대인 로렌 사이는 중국계 미국인으로 팔로워 103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