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기부로 임영웅 생일 축하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기부로 임영웅 생일 축하

속보
강기정 "통합청사 주소재지 광주 되면 어떤 명칭도 수용"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가 기부를 실천했다. 사진 | 영웅시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가 기부를 실천했다. 사진 | 영웅시대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가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쌀 4톤(1261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이번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과 임영웅의 생일을 두루 축하하는 의미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쌀 4톤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덕질’ 노하우, 정보 공유 및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하기 위해 만들어진 9개 지역팀이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중 4개 지역이 이번 기부에 참여했다.

경기·서울, 부울경에서 드리미 4톤, 대전세종, 순천에서는 각각 라면 616개를 기부했다.

또한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기념해 현장에 포토월도 설치할 예정이다.

영웅시대 위드히어 관계자는 “임영웅의 신곡 ‘온기’의 가사 ‘단 한 번의 용기, 단 한 사람의 온기 그 작은 시작이 돼 줄 수 있어’처럼 임영웅과 함께 성장하는 성숙된 팬의 모습으로 힘들고 어려운 사회에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단 한 사람이 되기를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5월 6일 신곡 두 개가 담긴 새 싱글 ‘온기’를 발매했다. 수록곡 ‘홈’과 ‘온기’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를 석권했다.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