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영화계 소식

박스오피스 새 왕좌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개봉 첫날 7만 동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국내 박스오피스 순위에 지각변동이 일어났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2일 개봉한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조지 밀러 감독)'가 첫날 7만5399명을 동원하면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누적관객수는 7만8289명이다.

관객들과 마주하기 전부터 실시간 예매율 1위에 올랐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개봉 이후 28일 연속 국내 박스오피스 1위 '범죄도시4(허명행 감독)'를 밀어내고 왕좌의 새 주인이 됐다. 23일 오전 7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정상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어 흥행 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미츠나카 스스무 감독)'도 개봉 이후 처음으로 '범죄도시4'보다 한 계단 위에 위치했다. 전날 3만8594명을 끌어모아 3만8240명을 극장으로 부른 '범죄도시4'를 근소한 차이로 꺾고 국내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와 같은 날 개봉한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은 오프닝 스코어 1만5196명을 기록하며 5위에 랭크됐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