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졸업', 정려원 음주운전 장면 삭제…"방송 직후 문제 인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음주 후 운전 장면 논란되자 삭제
제작진 "앞으로 더욱 주의 기울일 것"


더팩트

tvN 토일드라마 '졸업' 제작진이 극 중 음주운전 장면이 논란이 되자 해당 장면을 삭제했다. /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정려원 위하준 주연의 '졸업'이 음주운전 장면으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제작진이 고개를 숙였다.

tvN '졸업'(극본 박경화, 연출 안판석) 제작진은 21일 4회에 담긴 음주운전 장면과 관련해 "방송 직후 문제를 인지하고 해당 장면을 삭제한 버전으로 VOD 서비스와 재방송에 반영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려 깊지 못한 부분으로 인해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린다"며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졸업' 4회는 음주운전 장면을 담으며 논란에 휩싸였다. 극 중 서혜진(정려원 분)은 남청미(소주연 분)와 술자리를 가진 뒤 이준호(위하준 분)와 강의 준비를 했다. 이후 서혜진이 직접 차를 운전해 이준호를 집에 데려다줬다.

시간 흐름상 음주운전이 된 셈이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졸업' 측을 향해 경각심이 없는 편집이라고 비판했다. 결국 tvN은 다시보기 서비스와 클립 장면 등에서 서혜진의 운전 장면을 삭제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한 tvN 토일드라마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제자 이준호의 대치동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