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4 (금)

카라 니콜, 中 오디션 '승풍2024' 첫 무대 1위··· 올라운드 솔로 역량 입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카라(KARA)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니콜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니콜은 최근 중국 후난위성 망고티비에서 방영되고 있는 현지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2024 (乘风2024,Ride The Wind 2024)'에 출연 중이다.

'승풍2024'는 중국 내에서 이미 유명한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다섯 번째 시즌이다. 앞선 시즌에 미쓰에이 출신 페이와 지아,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배우 추자현, 에프엑스 출신 엠버 등이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니콜은 '승풍2024' 첫 번째 개인 무대에서 자신의 솔로곡 'Mysterious (미스테리어스)'를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며 36명의 전체 참가자 중 1위에 올랐다. 외국인이 '승풍2024' 첫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한 건 전 시즌을 통틀어 니콜이 처음이다.

이후에도 'Don't Start Now (돈 스타트 나우)', '绝雾 (절무)' 무대를 통해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능력치를 입증했다. 니콜의 출중한 춤과 노래는 물론, 화려한 비주얼 또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니콜이 '승풍2024'에서 계속 어떤 무대로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외에도 니콜은 최근 중국의 대표적인 SNS 플랫폼인 웨이보와 샤오홍슈, 도우인 계정을 개설하는 등 현지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시작한 니콜의 광폭 행보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니콜은 카라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 발매한 'YOU F.O. (유에프오)', 'Mysterious'와 일본 싱글 'GRAVITY (그래비티)'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진행했으며, 현재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나만 없어, 카라'에 출연 중이다. 또한, 카라의 일본 콘서트 투어 'KARASIA'를 앞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6월 솔로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JWK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