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가요소식] 임영웅, 캐릭터 이모티콘 '영웅이의 캐릭터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이즈 내달 17일 첫 미니음반·NCT 드림 인니 콘서트 성황·세븐틴 새 유닛

연합뉴스

영웅이의 캐릭터콘
[물고기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임영웅이 캐릭터 이모티콘으로 = 가수 임영웅이 오는 21일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를 통해 자체 캐릭터 이모티콘 '영웅이의 캐릭터콘'을 출시한다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20일 밝혔다.

'영웅이의 캐릭터콘'은 임영웅의 공식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가 특징이다. '건행', '좋지', '웅모닝'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코멘트와 임영웅의 대표 인사 등이 담긴다.

임영웅은 캐릭터콘에 이어 피규어와 인형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임영웅은 오는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을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

라이즈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라이즈, 첫 미니음반 내달 17일 발표 = 그룹 라이즈가 다음 달 17일 첫 미니음반 '라이징'(RIIZING)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를 비롯해 음원으로 먼저 공개된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 '러브 119'(Love 119) 등 총 8곡이 담긴다.

라이즈는 오는 9월 14∼15일 데뷔 1주년을 자축하는 팬 콘서트를 'K팝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연다.

연합뉴스

그룹 NCT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NCT 드림 인니 스타디움 콘서트 성황 = 그룹 NCT 드림이 지난 1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인도네시아 콘서트를 열고, 4만명의 관객을 열광시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이번 공연은 NCT 드림이 1년 2개월 만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연 콘서트다.

멤버들은 '스무디'(Smoothie), 'ISTJ', '캔디'(Candy), '헬로 퓨처'(Hello Future) 등 히트곡을 비롯한 총 29곡의 무대를 꾸몄다.

NCT 드림은 "오늘 팬들이 보내주신 열기와 에너지를 잊지 못할 것 같다. 매 순간 함께 뛰고, 함께 노래해 주셔서 더 신나게 공연을 할 수 있었다"며 "먼 곳에서도 매일 더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NCT 드림은 오는 25∼26일 일본 도쿄 돔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연합뉴스

세븐틴 정한X원우 유닛 티저 영상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세븐틴 새 유닛 '정한X원우' 내달 첫선 = 그룹 세븐틴이 다음 달 새 유닛(소그룹) '정한X원우'를 선보인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멤버 정한과 원우로 구성된 이 유닛은 다음 달 17일 첫 싱글 '디스 맨'(THIS MAN)을 내놓는다.

플레디스는 이날 세븐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콘셉트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tsl@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