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부터 건강 식품까지 다양
할인·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도 풍성
본관 8층 ‘발뮤다’ 매장에서는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가족을 지킬 수 있는 더 퓨어 공기청정기를 추천하고 있다. 발뮤다 ‘더 퓨어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 제거와 탈취 효과를 가진 필터를 갖춰 제품 주변 공기를 정화하는 것은 기본이고 강력한 힘으로 공간 전체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게 특징이다. 이를 위해 공기청정기 내부의 정류 날개가 상단 배기구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삘리 순환시킨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광주신세계 발뮤다에서는 미세먼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더 퓨어 공기청정기를 74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599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세먼지나 황사에 직접 노출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도 유용하다. 특히 클렌징 이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줄 수 있는 제품 중에서도 가벼운 타입의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유분이 많은 제품은 집 안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가 피부에 다시 달라붙을 수 있기 때문이다.
광주신세계 본관 2층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은은한 장미향의 무알콜 토너 ‘아쿠아 디 로즈’를 추천한다. 전통 증류 방식으로 만들어져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미세먼지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광주신세계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는 오는 31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아쿠아 디 로즈(250㎖)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정 수량이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황사와 미세먼지라는 불청객에도 외부 활동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면역력 강화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도 있다. 정관장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서 만날 수 있는 ‘정관장’이 면역력 강화를 위해 추천하는 상품은 정관장 ‘홍삼톤청’이다. 6년근 홍삼에 맥문동과 도라지, 생강과 배 등을 원료로 만들어진 홍삼톤청은 면역력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선물용이나 개인 섭취용 어떤 용도로도 인기가 높다.
김영민 식품팀장은 “최근 광주지역에 미세먼지주의보가 발령되는 등 황사와 미세먼지가 꾸준히 발생해 주의가 요구된다”며 “광주신세계에서 황사 대응에 필수적인 공기청정기와 스킨케어 제품 등을 한 곳에서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