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쇼! 음악중심’ 육성재, 시원한 가창력…역시 비투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도파민 터지는 시원한 보컬 무대를 선보였다.

육성재는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타이틀곡 'BE SOMEBODY(비 썸바디)' 무대를 꾸몄다.

이날 무대에 오른 육성재는 계절감을 물씬 느끼게 하는 블루 컬러 재킷을 입고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날카로운 눈빛과 샤프한 턱선 등 결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노래 시작 후에는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단단한 목소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육성재는 저음과 고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했고, 곡 후반부에는 전율을 돋게 하는 파워풀한 보컬로 완성도 높았던 무대에 화려한 마침표를 찍었다.

육성재가 직접 작사한 'BE SOMEBODY'는 어두운 밤들을 지나 비로소 내 길을 찾았고, 그 길을 찾아간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이모 인디팝(emo indie-pop) 장르의 곡이다. 발매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세븐틴(SEVENTEEN), 더킹덤(The KingDom), 솔라(Solar), 김재환, 아이브(IVE), YAOCHEN(야오첸), 트리플에스(tripleS), 김우진, 어센트(ASC2NT),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82MAJOR(에이티투메이저), 비웨이브(BEWAVE), TOZ(티오지), 리오(LEO) 등이 출연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