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로블록스와 손 잡고 디지털 테마파크 '넥스트월드' 선봬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넷플릭스, 로블록스와 손 잡고 디지털 테마파크 '넥스트월드' 선봬

서울맑음 / -3.9 °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가 게임 플랫폼 로블록스와 협력해 '넥스트월드'라는 디지털 테마파크를 만들었다고 9일(이하 현지시간) 연애매체 버라이어티가 전했다.

디지털 테마파크 넥스트월드에서는 '기묘한 이야기', '원피스', '코브라 카이', '레벨 문' 등 넷플릭스의 캐릭터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15일 로블록스에서 조기 액세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로블록스 자체는 무료 온라인 게임 플랫폼이지만, 가상 물건 구매에는 게임 내 통화인 '로벅스'가 필요하다.

넥스트월드의 3D 대화형 공간에서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로블록스 내 '스트림쉽'에서는 시사회 및 관람 파티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7일에는 '쥬라기 월드: 카오스 이론'을 미리 볼 수 있으며 투둠(Tudum Theatre)에서 일일 콘텐츠 시청도 가능하다.

넷플릭스는 "넥스트월드를 탐험하면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속 의상과 물건을 모을 수 있다"면서 "이를 통해 나만의 개인 공간인 '팬 팟'을 꾸밀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넥스트월드를 통해 좋아하는 시리즈와 영화에 더 깊이 몰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