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조세호는 7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슈퍼리치 이방인'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해 '슈퍼리치 이방인'에 합류하게 된 후 부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조세호는 '슈퍼리치 이방인' 합류 소감에 대해 "함께 하는 건 항상 즐거운 일이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건 즐거운 일인 것 같아서 감사했다. 진심으로 관심 갖고 있던 멤버들이라서 호흡도 궁금했다"라고 답했다.
그는 "(넷플릭스여서) 조금 더 즐거운 마음으로 합류하게 됐다. 글로벌한 넷플릭스에 합류하게 돼서 부모님도 굉장히 기뻐하셨다"라며 "부모님이 넷플릭스에 우리 아들이 출연한다니 더없이 기뻐하셨다. 가족들이 더 기뻐했다. 190여 개국에 나가니까"라고 첫 넷플릭스 오리지널 합류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슈퍼리치'에 합류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우리가 경험 못 한 삶을 살고 있는 이야기니까 궁금했고 대한민국에서 어떤 여유로운 생활을 했을까 궁금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보면 볼수록 이 사람들의 진심이 느껴져서 놀랐고, 이방인들에게 이렇게 대한민국이 아름다운 곳이었나 애국심과 자부심이 올라오더라"라고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쇼. 이날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