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창근의 행복한 음악여정 응원”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박창근 팬카페 ‘포그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에 595만 원을 기부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포그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네이버 팬카페에서 ‘만원의 행복&나눔의 즐거움 아룸다운 동행 함께해요’ 릴레이 모금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회원들이 마련한 성금은 595만 원에 달하며, 기부금은 취약계층의 생계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포그니’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평소 환경과 나눔, 봉사에 대해 관심이 많은 가수의 따뜻한 마음을 닮아가고자 모금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나눔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이번 달 개최되는 가수 박창근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잘 마무리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포크계 아이돌’로 유명한 가수 박창근은 2021년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다. 지난달 30일 디지털 싱글 ‘사월의 시’를 발매했으며, 오는 11일~12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전주, 인천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가수 박창근과 ‘포그니’는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왔다. 지난해 2월 박창근과 ‘포그니’가 함께 튀르키예 지진 피해 성금을 기부한 바 있다. 이외에도 ‘포그니’는 수해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릴레이를 진행하고, 반려해변을 입양해 정기 해변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