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다큐 '애슐리 매디슨: 섹스, 거짓말, 스캔들' 15일 공개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넷플릭스 다큐 '애슐리 매디슨: 섹스, 거짓말, 스캔들' 15일 공개

속보
이 대통령, '이해찬 위독' 상황 보고에 조정식 베트남 급파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넷플릭스 다큐 시리즈 '애슐리 매디슨: 섹스, 거짓말, 스캔들'(Ashley Madison: Sex, Lies & Scandal)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2일(이하 현지시간) 연애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애슐리 매디슨: 섹스, 거짓말, 스캔들'은 불륜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가 해킹당하고 이로 인해 수백만 명에 이르는 사용자들의 사적인 정보가 노출되면서 결혼 생활이 파탄 나고 삶이 무너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2002년에 출시된 캐나다 서비스 '애슐리 매디슨 닷컴'(AshleyMadison.com)은 "인생은 짧다. 바람을 피워라"라는 슬로건을 사용하며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끌어모은 만남 주선 서비스다.
그러나 2015년 7월 해킹 사건으로 사용자 정보가 노출되면서 많은 이혼과 개인적 고통을 초래했다.

시리즈 감독인 토비 패튼(Toby Paton)은 "불륜이 파괴적일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애슐리 매디슨의 대규모 회원 수가 결혼이라는 평생의 약속에 대한 도전을 반영한다"면서 제작 의도를 밝혔다.

'애슐리 매디슨: 섹스, 거짓말, 스캔들'은 50분짜리 에피소드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월 1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