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단독]'결혼' 조세호, '좀비버스2' 합류…'새신랑'의 예능 열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새신랑' 조세호가 '예능 열일'을 이어간다.

2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조세호는 넷플릭스 새 예능 '좀비버스 시즌2(이하 좀비버스2)'에 출연한다.

'좀비버스'는 어느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시즌1은 공개 직후 오늘의 대한민국 톱10 시리즈 1위를 비롯해 멕시코, 페루, 에콰도르,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3개국 국가 톱10 리스트에 오르며 전 세계적 인기를 끌었다.

조세호는 '좀비버스2'에 출연하며 '열일'을 이어간다. 그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찐팬구역' 등으로 활약 중이다. 여기에 '눈떠보니 OOO', '슈퍼리치 이방인'에 이어 '좀비버스2' 등 끊임없이 새 예능 출연 소식을 전하며 '대세 중에 대세' 인기를 입증한다.

특히 조세호는 10월 20일 결혼을 발표하며 '겹경사'를 알렸다. 스포티비뉴스 보도로 9세 연하 여자친구와 열애를 알린 조세호는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하고 분주하게 결혼 준비 중이다.

'유퀴즈' 녹화 현장에서 결혼을 발표한 유쾨즈는 "태어나서 처음 결혼하는 거라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한데 잘 준비하고 싶다. 많은 분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결혼식 잘 준비해 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