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육아맘 물가 부담 줄인다'…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연합뉴스 전성훈
원문보기

'육아맘 물가 부담 줄인다'…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속보
경찰, 캄보디아 송환 피의자 73명 전원 구속영장 신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139480]는 '맘키즈클럽'을 개편해 회원 혜택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맘키즈클럽은 만 13세 이하 자녀를 둔 고객에게 특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마트 애플리케이션(앱) 내 무료 회원제 서비스다.

이번 개편은 고물가 시대 부모 고객의 육아 관련 지출 부담을 덜어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

우선 맘키즈클럽 회원이 지난 한 해 구매한 상품을 분석해 구매 수요가 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분유, 기저귀, 아동 먹거리 등 영유아 상품에 인기 그로서리(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이 추가된다.

키즈카페 위주인 외부 제휴처도 부모와 자녀 모두 여가·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확대된다.


이밖에 이마트 주중 쇼핑 쿠폰, 푸드 코트 할인쿠폰, 무료 주차권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이마트는 맘키즈클럽 개편을 통해 핵심 고객층인 30∼40대 고객의 방문이 더 늘 것으로 기대한다. 해당 클럽 회원의 한 달 평균 구매액은 이마트 전체 고객 평균보다 약 40% 높다.

이마트는 이번 개편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총 33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전단에 포함된 주요 상품 10종은 삼성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해준다.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한국민속촌, 서울대공원 원더파크 입장권 등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정우진 이마트 영업마케팅팀장은 "맘키즈클럽은 이마트앱에서 운영 중인 특화 클럽 중 가장 오래되고 회원층도 탄탄하다"며 "이에 걸맞게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ucho@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