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미운사랑' 무대 영상 81번째 천만 영상 등극

더팩트
원문보기

임영웅, '미운사랑' 무대 영상 81번째 천만 영상 등극

속보
강기정 "통합청사 주소재지 광주 되면 어떤 명칭도 수용"

'불후의 명곡-송해가요제'서 감성 무대 열창 찬사
5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 앙코르 콘서트


가수 임영웅이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였던 '미운사랑'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서면서 81번째 천만 뷰 영상에 등극했다. /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였던 '미운사랑'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서면서 81번째 천만 뷰 영상에 등극했다. /물고기뮤직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이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였던 '미운사랑'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서면서 81번째 천만 뷰 영상에 등극했다.

2020년 5월 30일 KBS Kpop 채널에 공개된 '※진이야※ 임영웅 ♡ 미운사랑♡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소리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Immortal Songs 2] 20200530' 영상은 지난달 29일 기준 1000만 뷰를 넘었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KBS 2TV '불후의 명곡-송해가요제'에서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그만의 감성 무대로 펼친 모습이 담겼다. 곡의 느낌을 십분 살려 자신만의 매력을 더한 임영웅의 '미운 사랑'은 감성 트로트의 정수로 꼽힐 만한 무대였다.

임영웅은 무대 후 "오늘 무대가 남달랐던 게 (송해) 선생님 앞에서 노래하는 게 이렇게 떨릴지 몰랐다. 전율이 가시지 않는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앞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 최우수상을 받으며 가수의 꿈을 키운 바 있다. 송해는 당시 임영웅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임영웅은 가수가 되어 꼭 초대 가수로 '전국노래자랑'에 서겠다는 각오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이 된 후 '전국노래자랑' 포천 편에 초대가수로 출연, 그 꿈을 이뤘다.


오는 6일 더블 싱글을 발매하며 팬들 곁에 돌아올 임영웅은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잔디 훼손은 최소화하면서도 콘서트의 품격은 더욱 더 높일 것을 알린 임영웅은 영웅시대와 함께 24년에도 찬란히 빛날 하늘빛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