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한투자증권은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공모주 청약 기념 특판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를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ELB는 현대차 보통주를 기초자산으로 발행되는 연 4.5%(세전) 3개월 만기 원금지급형(Digital형) 상품이다.
공모주 청약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 고객도 가입할 수 있으며, 1인당 최소가입금액은 100만 원 이상이며 100만 원 단위로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총한도는 300억 원으로 한도가 초과되면 적절히 나눠 배정될 예정이다.
만기 평가 시 만기평가 가격이 최초기준가의 500% 이상인 경우 세전 연 4.51% 수익을 지급하고, 만기 평가 시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의 500% 미만인 경우 연 4.50% 수익을 지급한다. 단, 고객의 요청에 의한 중도 상환 시 공정가액의 90% 이상으로 상환되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 SOL 증권’ 앱과 신한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의 한국신용평가 신용등급은 19일 기준 AA다. 해당 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는다. 발행사인 신한투자증권의 신용에 따라 상환을 받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단순하게 제시된 금리만 보고 판단하기보다는 발행사의 신용에 유의해서 상품에 가입해야 한다.
[이투데이/박민규 기자 (pmk8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